하반기 아침특강 마련 > 선보 NEWS

본문 바로가기

교육실적 | 하반기 아침특강 마련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선보지기 작성일19-11-19 16:31 조회883회


본문

46e4602872b98eee86a342c0b96cdda7_1574132 

 

선보패밀리의 역량강화와 소통의 시 간으로 자리매김한 아침특강이 하반 기에도 지속적으로 마련되고 있다. 먼 저 10월 교육은 ‘내가 행복한 서비스 응대’를 주제로 TBN경남교통방송 리 포터인 김유리 강사의 강의가 진행되 었다. 10월 16일 본사를 시작으로 30 일과 31일 구평공장과 구평1공장에서 각각 마련되었으며, 비즈니스 현장에 서 고객과 원활한 소통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 구축, 개인적 업무 성과와 업 무 만족을 위한 친절 서비스 이해, 상 황별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한 친 절 서비스 시행법 등 선보패밀리의 서 비스 마인드 향상을 목표로 진행되었 다. ‘Module 1 서비스 마인드 다지기’ 에서 기본적인 서비스 마인드의 정의 를 익혔고, ‘Module 2 서비스에 액션 을 더하다’를 통해 표정, 제스처, 자세, 인사 기법을 활용한 서비스 이미지 갖 추기에 대해 배울 수 있었다. 11월과 12월 강의는 ‘근골격계 질환 예방을 위 한 스트레칭’, ‘직장인의 합리적인 재테크’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(일정은 표 참고).

우리 회사는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심리적 긴장감을 완화하고 새로운 지식 습득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아침특강을 통해 직원들이 조직생활에서 필요한 지혜를 얻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커리큘럼을 마련할 예정이다.

46e4602872b98eee86a342c0b96cdda7_1574132